본문 바로가기

Photo/Essay

Flying



Fly to the blue sky..

너는 파란꿈을 꾸며 날고있니...?






.
.
.










Fly to the White sky..

너는 하얀꿈을 꾸며 날고있니..?




@대부도 | 20050717








대부도에가서 오랫만에 하늘을 나는 무엇인가를 보게되었습니다.

머리를 들어 하늘을 보려해도 제가 일하는곳에선 항산 천정의 형광등뿐..

아래에 있는 나를 바라보며 날고있는 저 갈매기들을 본지는 정말 오래된것같은 기분이

들더군요..촬영당시엔 반가운 마음에 슈팅을 했지만...담겨진 사진을 보고는..

파란 하늘을 나는 갈매기는.. 힘차고.. 활기찬 꿈을 꾸며 날기시작한  20대의 나의 꿈을..

하얀 하늘을 날고 있는 저 갈매기는 잡히지 않는 무엇인가를 꿈꾸며 날고 있는듯한

삶에 묻혀가는 현실의 나 같은 .. 느낌을 받았습니다...

문득 그런 생각이 들더군요..


" 나는 지금 무슨 꿈을 꾸며 살아야 하는가......? "







Ps. 2005년에도 저는 저런 고민을 했었군요 -_-;; 아직까지도 고민이니 이거 원 큰일입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