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핸드드립 커피(Hand Drip Coffee) 도구 구매 가이드 (동영상)

진보다 커피관련 포스팅을 더 많이 하게 되는 요즘이네요 ㅎㅎ; 현재는 SNS로만 알고 지내고 있지만 왠지모르게 본받을만한 부분이 많은 친구가 있습니다. 박승훈 이라고 하는 영어를 가지치고 있는 선생님 친구에요~ 따뜻한 아빠, 따뜻한 선생님이죠! ^^ 제가 커피를 좋아하다보니 커피관련 SNS 메시지등을 많이 남기곤 합니다. 친구도 핸드드립 셋트를 구매해서 즐겨보길 권했더니 저렴하게 구매할수 있는 도구들을 추천해 달라는 말을 듣고 뜬금없이 동영상을 녹화해 봤습니다. -_-; 생전 처음으로 동영상 녹화를 해봤는데.. 나름 재밌네요~ 제 목소리가 너무 앵앵거리는거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들긴 하지만 말이죠?? ㅎㅎ 친구한테...또는 정말 처음으로 핸드드립을 해보려고 하는데 뭘 사야할지 고민인 초초초 초보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시길 바라며 동영상 가이드를 업로드 해봅니다!! 동영상엔 말씀드리지 않았지만 즉흥적으로 만든 동영상이기 때문에 내용이 다소 틀리거나 주관적일수 있습니다. 이건 틀렸다!! 하는것들이 있으시거나 좀 거슬리시더라도 너그러이 보아주셨으면 합니다 ^-^;







* 동영상은 이미지와 텍스트 등을 확인하기 위해 720P로 인코딩하였고 전체화면으로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 핸드밀 추천제품 가이드>






<드립세트, 드립포트 구매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