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Essay

파주에서 놀기..#3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

정색시도 오랫만에 외출이라 기분 좋았지? ^^
일상이 힘들고 일에 치이더라도 자주자주 나오려고 노력하자!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2

우리가족의 그림자 놀이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3

엽기적이다만 즐겁구나 ㅎㅎ;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4

쪽쪽~ ㅋ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5

이제 정색시 사진 이쁘게 찍어주기 프로젝트에 들어가 봐야할것도 같다.
아직도 신랑 카메라 앞에서 어색한 정색시 .. ㅋ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6

처형~ 즐거워 보이시니 저도 좋네요 ^^
민찬이 이뻐해줘서 항상 감사해요~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7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8

ㅎㅎ;; 어디가면 가족인줄 알겠;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9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0

정현씨도 민찬이 이뻐해줘서 고마워요~
덕분이 많이 편해요 저희가 ㅎㅎ;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1

민찬이를 가장 많이 웃게 해주는 사람..
엄마..^^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2

먼 훗날 이런 웃음보면서 다시 한번 웃을수 있겠지?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3

어린이 나라 정복을 꿈꾸는 후쿠선장!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4

엄마아빠가 되어버린 지금도 동심을 연상케 하는 물건들을 보면
여전히 즐겁다.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5

민찬이가 잠든사이 잠시 들른  
' 딸기가 좋아 '
민찬이 데리고 오면 참 좋았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다.
오면 되지머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6

마지막까지 참 즐거워 했던 정색시~
힘들었지만 괜찮았지?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7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8

ㅎㅎ;; 제일 즐거워 보이는데?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9

하긴 민찬이만 잠들어 있어도 우리는 아직 어린나이!! ㅎㅎ;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20

즐겁게 살도록 노력하자~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21

조만간에 다시 올께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22

사랑해~ 색시 ^^

.
.
.

파주에서 놀기 # 3


@프로방스 | 200808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