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Diary

제가 처음으로 만들어본 홈베이킹 베이글입니다! ㅎㅎ;

민찬이랑 색시한테 뭔가 만들어 줄만한것이 없을까 하던차에 트위터 이웃님을 통해 베이글 레시피를 전수받았습니다! 그런데 레시피는 받았는데 제가 뭔가 먹을것을 만들어본 경험이 거의 없었습니다. 도전을 해볼까 말까하다가 냅따! 저질러버렸습니다~ ㅎㅎ 그래서 오늘 오후를 투자해 이녀석이 완성됐네요! 신기합니다! 민찬이 제일 먼저 맛보게 해주려고 했는데.. 민찬이는 어린이집 다녀와서 잠들어버렸고, 색시는 조금 늦는다고 합니다~ 어쩔수 없이 잠시 보관 ㅠㅠ 맛 보고 싶습니다! 으헝헝헝헝~



@홈베이킹 베이글 처음만든 날 | 20101005 | SLR/C + EF 5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