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Essay

그 때.. # 2

꽃과 함께여서 행복했던 시간이네요 ^^

봄이 이제 슬며시 지나가려고 하는데..

봄 꽃 구경들 다녀오셨나요?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

날씨관계로 두번째 장소로 정해진..
세계 꽃 박람회..
만발한 튤립과 봄꽃들로..아이, 어른 할것없이 참 좋았습니다! ^^
아이들 사진을 많이 담게된 저로서는.. 배경으로 정말 좋은 곳이었네요! ^^
05년생 동갑내기 친구들이 모여 앉았습니다!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2

자자자~ 여기 바바 얘들아!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3

그렇지~ 브이브이브이~ ^_^v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4

ㅎㅎㅎ;;; 그래그래 이쁘다~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5

ㅎㅎㅎ;;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6

도연이의 밝음 모습을 보니 삼촌도 참 기분이 좋더라~

도연이 담아주려니 찬이가 뒤에 있네?? ㅎㅎ;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7

어느세 앞으로 나온 민찬이~~ ㅎㅎ;
좋아??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8

어깨동무 해봐~~~ 그랬더니..
이리와~~~~ 하는건지... 목을 -0-;;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9

그래~ 니들은 친구니까 사이 좋게~
찰칵~~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0

어렸을때 말고는 사루비아의 꿀맛을 본적이 없었답니다.
그런데 역시나 꽃천지에 가니.. 반갑게도 사루비아를 다시 만나게 되었네요~
민찬이도 그 맛을 한번...쪼옥~ ^^
역시나 달콤하더군요~ ( 몰래 따먹어서 죄송해요;;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1

엄마욕심에..맛난걸 아이에게 하나 더;; 쿨럭;;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2

후욱~~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3

이전에 왔을때 찍어줬던 사진에 비해..
민찬이 이녀석...너무 많이 컷네..^^;;;
아빠가 나이가 한살 두살 먹는건 잘 모르겠는데.. 니 녀석 크는걸 보면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4

소윤이와 즐거운 시간 보내셨나요..?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5

말씀 안하셔도 알겠네요...^^/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6

아들!! 쫌! 성의 있게~~~ ㅎㅎㅎ;;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7

이녀석들 저번에도 사진찍을때 드러눕더니..이번에도 ㅎㅎ;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8

예쁘게 잘 자라고 있구나 소윤아~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9

넌 임뫄~~~ 언제나 최고고!! ㅎㅎㅎㅎㅎ;;;

 

.

.

.

@ 외암리 민속마을, 세계꽃박람회 | 20070413
Slr/c + Tamron 28-75 F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