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Essay

어제는 찬이의 100일 이었습니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
.
 
 


 

어제는 우리 민찬이의 딱 100일이 된날이었습니다~~ ^^*

100일이 수정이 된지 딱 1년이 되는날이라죠?? 근데~ 우리 찬이는 조금 일찍

나왔으니까...음...에또..몇일후가 수정된 날이겠네요~~ 흐흐

찬이 사진은 다음주부터 장장 1주일동안 컨디션 좋을때만해서 앨범을 하나 만들생각

이에요~~~ 그치만 또 당일 사진을 안찍어두면 섭섭할것 같아서 이렇게 남겨놓습니다~

졸린녀석을 델꼬와서 사진을 찍었더니..표정이 영 찝찝하네요 ㅋㅋㅋㅋㅋㅋ

사진찍는일을 직업으로 가진 아빠지만....매일 촬영하는 촬영장소에 아이를 데려다 놓고

카메라 앵글로 바라보니..정말 느낌이 이상하더군요 ^^;;

우리 천사같은 찬이...앞으로도 건강하고 잘 웃는 아이로 자라줬으면 합니다...

사랑한다 민찬아... ^^*

Ps .  아참 이런날은 떡돌려야 좋다고 하던데~ 코포 식구들한테는........

        자아~~ ^0^)/ ~ ㅁ 떡 받으세요~~~~~~~*  


 

200508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