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Essay

개늠이 MT에서.. # 2



# 1

나뤼쟁이를 너무나 좋아하는 민찬쟁이..
나뤼는 애들과 놀아주는데는 탁월한 재능이 있는것 같다...
그러나.......마이 과격하다 -_-;;;

.
.
.



# 2

거하게 아침밥상을 차려주신 출출님의 어머님!!!
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두아!
인사를 제대로 못드리고 와서 무진 죄송해요..ㅠㅠ


.
.
.



# 3

원래의 첫날 코스 예정지였던 까치네 도착!
시원하고 얕은것이 민찬이가 놀기에도 안성맞춤! ^^

.
.
.



# 4

ㅎㅎ; 애보다 더 좋아하는 엄마와 이모들(?) ㅎㅎ;

.
.
.



# 5

물놀이를 정말 좋아하는 민찬쟁이~ ㅎㅎ;
즐거워 하는 모습이 참 보기 좋았답니다 ^^*

.
.
.



# 6

나뤼호 탑승!!
출바~알~

.
.
.



# 7

안전한 운행을 하는지 너무 좋아하는 민찬이..

.
.
.



# 8

시원한 물세례를 파파팍~ ㅎㅎ

.
.
.



# 9

물은 좋아하는데...물속으로 들어가는것 어찌나 무서워하던지~
" 시더~ 시더~~~ 하지~마아~~ "

.
.
.



# 10

날씬한 수영복 차림의 아들과 한컷! ^^

.
.
.



# 11

나뤼쟁이의 공격!!

.
.
.



# 12

민찬쟁이 물속에서 안심시키지 시도 1차!

.
.
.



# 13

2차시도! 역시 만만치가~ ㅎㅎ
표정과 주름의 압박 -0-; ㅎ

.
.
.



# 14

물속에 들어간 얀군~ 잠시후 들어나게 되는
바뒤~~ 롸인~~~ 유후~

.
.
.



# 15

정색시의 물장풍! 푸악~
작렬!!

.
.
.


@ 장곡사에서 | 20070721 | Slr/c + Tamron 28-75 F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