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Essay

개늠이 MT에서.. # 3


# 1

얼마만에 물장난인지..
너무나들 즐거워 했던 모습 ^^


# 2

민찬이 때문에 조금은 덜 자유로운 놀이였지만..
정색시는 민찬이와 있을때 완성된 모습인것 같다.. ^^


# 3

물에 젖은 얀군의 롸인~~~ㅎㅎ;


# 4

여자들의 공격만 받던 베네님의 반격!!


# 5

홈빵 젖은 나뤼쟁이 ㅋㄷ


# 6

오오~ 얀군 바뒤라인을 외치며 사진찍기를 외쳐대고~
얀군 마지 못해...ㅋㅋㅋ
오~ 한 글레머 하는데 얀군! ㅋㄷ


# 7

부끄러워 하시기는 ㅎㅎ; 


# 8

스타샷 설정 들어갑니다~~
자 보조 보조~~ ㅋㅋ


# 9

물놀이에...주변엔 온통 자신을 사랑해주는 이모와 삼촌들
즐거움이 한껏 묻어나는 민찬이 ^^


# 10

자자~ 물놀이를 했으니..옷을 말려야지요~ ㅎㅎ;;
허수아비 놀이~~
아...근데 저 뒤에서 민찬쟁이는 무엇을 하고 있는건가요?? ㅎㅎ


# 11

이모들 따라서 민찬이도 옷말리기~


# 12

바디터치를 거부하는 얀군과~
저 뒤에 찬조출연한 민찬이~ ^^


# 13

에구~~ 귀연놈! ^^


# 14

맛난 수박 깨먹으며 셀카를 즐기는 두 여인들 ^^


.
.
.

노느라 정신팔려 사진을 정말 많이 찍지 못했네요..ㅡㅠ

그만큼 정말 즐거웠던 추억이었습니다 ^^

MT 를 준비해준 출출한오후 석만 동생(?)에게 무지무지 감사하고~

반갑이 맞아주신 석만동생 부모님과 누님도 정말 감사했습니다 ^^*

무엇보다~~~ 정말 즐거운 시간을 함께한 모두들~~

우리 또 MT 가요!!!!! ㅎㅎ;



@ 장곡사에서 | 20070721 | Slr/c + Tamron 28-75 F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