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Review

[이벤트참여] SAVEDATA 20202 출시기념 이벤트에 참여합니다.

(주)신성에스디에스 에서 이번에 새로 출시하게된 SAVEDATA 20202 모델을 출시하면서 블로거 참여 이벤트를 실시 한다고 합니다.  블로그를 통해 이러한 이벤트에 참여하는 일은 이번이 처음 있는 일입니다. 블로깅을 하면서 얻어지는 해택중 하나일텐데요. 참으로 기분좋은 이벤트가 아닐수 없습니다.  굉장히 많은 경쟁사를 가지고 있는 이 시점에 (주)신성에스티에스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첫 작품이 바로 SAVEDATA 20202 모델입니다. 그들 속에서 어떠한 모습으로 첫 등장을 이루어낼지, 소비자들에게 자신의 존재를 각인 시킬수 있을지.. 한눈에 쏙 들어오는 디자인을 가진 이 녀석. 많은 기대를 가지게합니다.





                             ▲ BALCK 이라는 색상은 참으로 많은 의미와 느낌을 가진 색입니다. SAVEDATA 20202에게 있어 BLACK은
                                 고급스러움을 나태는것 같군요




|특징


1. 3.5 Type 답지 않은 슬림한 두께(32mm) 
2. 고급 메인보드 제조사에서 사용하는 JMICRON 20339 칩셋의 사용
3. 알류미늄 방멸판을 통한 탁월한 발열효과










| 제품 스팩



모델명 : 20202 (320GB)
인터페이스 : USB2.0
HDD : 8.9Cm SATA HDD (3.5)
크기 : 209(W) x 123(L) x 32(H) mm
무게 : 545g (HDD 제외)
전송속도 : USB 2.0 (MAX 480Mbps)
지원 os : Windows98 SE/ME/2000/XP/2003/Vista, Mac OS 9.2 이상, Linux 2.6 이상 (USB 2.0만 지원)


(주)신성에스티에스SAVEDATA 20202 는 위와 같은 특징과 SPEC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저 말고도 이 제품의 외형과 특징,스팩을 보시고 나서 혹!! 하는 마음이 드시는분이 많이 계실겁니다.  블로그라는 매체를 통해 쉽게 참여할수 있는 이러한 좋은 이벤트에 여러분들도 빠지시면 안되는겁니다. 

이벤트참여 링크 이곳 을 클릭하여서 잠시 둘러보신후 간단하게 이 제품을 쓰고 싶은 이유들을 자신의 블로그에 작성하시고(저 처럼요) 링크의 주소로 트랙백을 날려주시면 된다고합니다. 굉장히 간단하죠? 믿져야 본전인데 써보고 싶은 대용량 외장하드를 공짜로 써볼수 있는 좋은기회! 놓이지 마시고 한번씩들 참여해 봅시다. 여러가지 테스트를 해보고 진정 흡족하다는 판단이 서실때에는 멋드러진 리뷰를 하나 작성하시는겁니다. 그러면 (주)신성에스디에스 에서 1TB 짜리 SAVEDATA 20202!!! 를 또 준다고 합니다! 우옷!!!! - _-b  그냥 달리시는겁니다. 요즘 같이 어려운때에 공짜!!( 사실 기회를 얻기위한 시간을 투자한 것이니 공짜가 아닐수도 있습니다. )라면, 그리고 맘에 드는 제품이라면! 이벤트를 위한 귀차니즘 따위! 달려주시는겁니다. ㅎㅎ;


| SAVEDATA 20202가 필요한 이유


저는 사진이라는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 사진이란 취미를 유지해 나가는데 있어 디지털카메라를 사용하고 있다면 필연적으로 데이터보관이라는 난관에 부딪히게 됩니다. 무엇으로도 바꿀수 없는 소중한 추억을 지키기 위해 많은 사진가들은 항상 고민하고 조바심을 내고 있습니다. 저의 소중한 추억을 지키기 위해 저는 이러한 방법을 취하고 있습니다.

1. 물리적으로 분리되어있는 D드라브에 1차 보관
2. DVD 매체로의 2차 보관
3. 인화를 통한 앨범정리

위 세 가지 방법을 겸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저의 소중한 추억들은 PC가 망가지면 어쩌나 공DVD가 읽히지 않으면 어쩌나.. 하는 불안함에 떨고 있습니다.

이를 해소하기 위하여 안정적인 2차 3차의 안정적인 데이터관리필수입니다. (주)신성에스디에스 에서 밝히고 있는 SAVEDATA 20202 의 특장점들은  저에게는 무엇보다 필요한 사항들입니다. 안정적이고 빠른 데이터 전송, 알류미늄케이스를 통한 외부로의 충격방지등. 외장하드의 대명사로 국내에 많이 알려진 제품에 비해 사용자의 입장에서 얼마나 괜찮은! 만족스러운 성능을 내어줄지에 내심 큰 기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 SAVEDATA 20202 를 통한 활용법


1. 방대한 사진 데이터의 백업. ( 속도, 안정성, 지원프로그램의 효용성등을 확인 )
2. OTG로서의 병용 가능성 테스트
3. 이동성 및 손쉬운 작업에 대한 테스트 ( 회사와 집등을 쉽게 이동시킬수 있을것인가에 대한 확인)
4. 이 외에도 여러가지 PC환경에서의 효용성을 테스트


이러한 좋은 기회를 가질수 있음에 (주)신성에스디에스이벤트를 알게된 블로거팁닷컴Zet님께 감사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