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One Shot

친구 녀석들..








어제 모랑이랑 마일이랑 찾아와서 친구들끼리 술한잔 했습니다~~

이녀석들 스튜디오 조명보니까 물만난 고기 마냥 열심히 사진을 찍더군요~

ㅎㅎㅎ;; 어제 너무 늦게까지 있어서 모랑이는 지금 출근을 했는데 비몽사몽

할꺼 같네요~~~ ㅋㄷㅋㄷ  초 엽기 사진들이 줄줄이 올라올껍니다~~

그중 제가 찍은 한장만 올릴게요~~ 나머진 모랑이나 마일이가 올릴껍니다 ㅋㅋㅋ




@20050817 | 포엔피스튜디오






2005년경에는 스튜디오를 운영하고 있었을 때였네요.. 별로 기억하고 싶지 않은 기간이지만 이녀석들은 얼굴본지 참
오래된것 같습네요. 친구들이 보고싶습니다. 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