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Essay

2005년 창경궁에서의 기억..

























엘핀님 이십니다!!! ( 수정했어요;; )










사람좋게 보이시는 송계님 ~









ㅡ,.ㅡ;;;; 아 머리야;; (지우아빠님이십니다 ^^)









송계님의 멋진 슈팅자세~~









뭘 찍고 계시는건가요 수선화님 ^^










가까이 땡겨봐도 뭘찍으시는지 모르겠네요









마왕님의 도촬포즈??? ^^;;









쉬는 시간의 음료수 한캔~~~ ^^)//









저랑 비슷한 피사체를 촬영하시던~~









빌리님의 멋진~~ 포즈~~









모델에서 슈터로의 변신~









하린이를 둘러싼 슈터들의 경쟁!









기분좋은 웃음이네요 ^^









사진 몇장 더 있는디~ 이것만 우선 ^^* 구름누님과 행복나눔님~









죄송합니다;;;자태가 고우셔서 촬영을 하였으나 성함까진;;









워~~ 빌리님의 슈팅~*









막내누나[조수란] 님 제가 어찌 이름까지 기억을 했는지 신기하지만 혼자계시는;;









저 연세에 저 폐션을 소화하시는 대단하신;;봄날님;;









카오스님~~ ^^* ( 수정했습니다 )









찌끄만 모랑 ㅡ_ㅡ;









단체사진을 멋지게 찍어주신 우리의 보스 네모님 ^^*









행복나눔님의 분위기샷 ^^*









서풍군!!! ^^*









다소곳한 행복나눔님 ^^*









곤륜일학님~~ 아~~ 발음하기 어려워요 -0-;;









마일이가 원했던 샷인데 어찌 이상하게 나왔네요 ㅋㅋ







@창경궁 | 20050813



2005년 제가 사진하면서 참 즐겁게 만나고 활동했던 코닥포유 출사때 모습이네요.
사진은 참 허접했지만.. 다시보니 사람들이 그리워집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