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One Shot

[2005년] 뭉개구름..
















.
.
.





아침부터 계속 아이들 촬영을 했네요~

그러다가 문득 창밖으로 하늘을 보니 너무너무 멋진 뭉개구름들이 있었습니다

나가고 싶었지만 촬영중이라 나가지 못했다가 이제서야 나가서 몇컷 찍고 돌아왔네요~

역시.......사진 찍는것은 재밌네요..... ^^

코포가족분들은 너무너무 좋은 취미를 가지고 계신거랍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문학동향교 | 20050911



[추억 보관 프로젝트]

별로 기억하고 싶지 않은 시절의 사진이 올라가기 시작하네요;
저 때는 집앞의 향교를 바라보는게 유일한 낙이었답니다.
문학동 향교는 잘 있는지 갑자기 궁금해지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