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Essay

쵸코렛을 사랑하는..

다른건 대부분 지 아빠가 좋아하는것들을 닮았다고 생각하는데..

 

쵸코렛 좋아하는것은 엄마를 닮은 모양입니다. -0-;

 

저는 쵸코렛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이녀석은 느므느므 좋아하네요 ㅎㅎ

 

뭐 쵸코렛은 기분을 좋게 해준다니까 먹이고 양치를 꼭 시킨다는 조건하에..

 

맘껏 먹게 두려구요~ ^^; 한때일지도 모르고..

 

또 그 모습을 담아두진 않을수 없기에...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1

 

언제부턴가 저런 개구진 표정도 짓는 민찬이..

건강하게만 자라다오!! ㅎㅎ;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2

 

빨랑 먹고 싶은데 아빠가 자꾸 보라고 해서 귀찮지??

그래도 나중에 아빠한테 고맙다고 할껄!!! ^^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3

 

저 쵸코렛 먹었어요~~~ 아아~~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4

 

으이구 녀석~~ ^^

 

.

.

.

 

@집에서 | 20080419

SLR/C + 28-75 F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