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Essay

민찬이 어린이집에서 찍어준 사진..

사용자 삽입 이미지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

.

.

 

얼마전 민찬이가 다니는 유아원에서 운영하는 싸이에 민찬이 사진만 없었던

 

일에 대한 글을 포스팅 한적이 있습니다.

 

그것에 관한 얘기를 와이프가 어린이집에 했었다고 나중에 듣게 되었구요..

 

그랬더니...바로 그주에 이렇게 사진을 찍어서 올려놓았네요 ㅎㅎ;

 

이거 뭐...업드려 절받기 라고 봐야 하는건지~

 

역시나 이렇게 관심을 가지고 있다는것을 알려줘야 한다고 생각해야 하는건지..

 

아무튼 저 아닌 다른 사람이 담아준 민찬이 사진을 보고 있으니 웃음이 나옵니다.

 

사진쟁이 아빠가 그렇게도 많은 사진을 찍어줬는데..

 

다른 사람의 카메라에선 이렇게 무뚝뚝한 표정을 ㅎㅎ;

 

그럼에도 좋아하는 제가 참 유치하지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