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2.06.10 13:34 | Photo/Diary

6/6일 현충일에 정색시 직장동료들과 베어트리파크에 놀러갔었습니다. 오전에 업무가 있어 늦게 합류했지만 날씨가 좋아서 구경하기엔 정말 괜찮은 날이었답니다. 베어트리파크는 크게 많이 알려진 곳이 아니라서 그다지 기대하지 않았는데요~ 생각보다 정말 잘 꾸며져서 놀랐답니다. 테마파크는 많이 놀러가본편인데 이정도면 최상위급에 해당하는 관리가 아닌가 싶습니다. 가족들과 한번씩 나들이 가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입장 가격이 다소 비싸지만 인터넷 예매를 통해 다소 할인받을수 있는 부분도 있으니 놓이지 마시구요! 사진찍기 좋은곳이니까 카메라 꼭 챙기시구요! 다만~ 커다란 곰들이 많이 있는 곳이 있습니다. 그 곳엔 오래 머물지 않으시는걸 추천합니다. 곰냄새가 진동을 해서 집에 돌아와서도 메스꺼운 느낌이 오랫동안 지속되더군요;; 참고하세요!! 곰 뿐만 아니라 조경이 너무 이뻐서 더 기억에 남는 그런곳 베어트리파크!





웰컴 투 베어트리파크!










이모들의 이쁨을 독차지하는 민찬이! ^^

(삼촌들인거보단 훨씬 좋다 그치? ㅎㅎ)









처음 들어선 순간부터 예사롭지 않은 건물들과 인테리어! 크게 하나 찍어놓을껄 그랬네요 ^^;









처자식들은 이제 제 사진찍힘에 익숙합니다 ^^









쌤들은 좀 어색할수 있겠으나.. 현진쌤은 사진찍힘에 여유가 있는것이 경험이 많으신것 같습니다 ㅎㅎ









민찬이와 공통 취미인 장난감을 사다준 감사함까지 ^^ 

이모들 있어서 넌 좋겠다 임뫄!









햇살이 그렇게 강하지도 않고 좋았던 날!









색시 옆에 팔짱낀 보라쌤은( 보라돌이라는 별명은 내가 지은거 같음; ) 지애를 정말 친언니처럼 따르는거 같습니다.

좋은 일이죠 ^^









우리가족은 나들이 차림이고 쌤들은 세미나 차림이라고 놀렸는데요 ㅎㅎㅎ









표정쟁이 민찬이! ^^ 사진이 재밌어져서 전 참 좋아합니다!









ㅋㅋㅋㅋㅋㅋ


















현진쌤이 담아준 가족사진! 응..? 민찬아 다리가...응?? ㅎㅎ









사진만으로는 알 수 없겠지만.. 뒷쪽 돌무덤에서 뱀을 보고 소스라치게 놀랐던 쌤들! ㅎㅎ;;

가만 보면 돌에 붙지 않고 멀찌기 앞으로 나와서 사진찍고 있는 모습!


















공공시설물에 올라타고 그러면 안되는건데.. 사진찍는 아빠다보니 주의 주는것이 한타이밍씩 느립니다;

지송지송!









즐거운 표정의 현진쌤









정복자 김민찬!









이겨라! 이겨라!


















오옷!! 민찬 표정작렬! ㅎㅎ









너 좀 짱인듯!



























외부 조경도 너무 좋았고 실내에 테마별로 꽃정원들도 많았습니다. 너무 좋네요 ^^




























협조 않는 민찬이는 버렷! 









전 이래서 코닥의 보라색을 사랑합니다.


















현진쌤은 좀 더 친해지면 사진찍힘이 장난 없으시겠!!



























결혼 초기보다 사진찍힘에 편안해진 정색시! ㅎㅎ 장족의 발전!









딴청쟁이 민찬쟁이 ㅋㅋ




























협조 좀 하라고 김민찬!! ㅎㅎ









분재철죽정원!




































우리 가족은 참.. 대단한거 같아요~ ㅎㅎ


















머리에서 분수 뽜아~~~악~~





























ㅋㅋㅋㅋ









소소한 나들이는 일상의 행복 ^^









밥먹고 나서 나른나른해서 열심히 사진을 찍진 못했지만..

즐거웠습니다 ^^


















마지막에 민찬이 카트탑승경험까지! ^^

즐거운 베어트리파크~ 다시한번 가보게 될것 같습니다!


.

.

.



@20120606 | 베어트리파크 | SLR/C + Tamron 28-75 + EF 50.4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충청남도 연기군 전동면 | 베어트리파크
도움말 Daum 지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