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Photo/Diary

신정호 공원 나들이

정말 좋은 날씨에 나들이를 다녀왔습니다. 먼곳은 아니고 집에서 가까운 신정호 공원에 다녀왔답니다. 멀고 가까운것이 아니라 좋은날씨와 가을의 모습만으로도 한껏 기분전환이 되는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오랫만에 나가서 그런지 민찬이도 색시도 참 좋아하는 모습이었습니다. 나들이는 나서기가 귀찮지 나가고나면 항상 좋은것 같습니다. 게으른 엉덩이를 바쁘게 해야할 때인것 같습니다.





# 1


공원 초입부부터 지나가는 터널에 옛 위인들의 주옥같은 글들이 남겨져 있습니다. 엄마와 읽어내려가는 모습이 꾀나 기특합니다.













# 2











# 3


엄마와 얼굴 부비부비 하는것은 언제까지 저럴까요? ㅎㅎ











# 4


초등학교 졸업식때 지금 민찬이의 자세를 하고 찍은 사진이 있었습니다. 왠지모르게 싱크로되어 혼자 기분이 묘합니다.











# 5


언제나 그렇든 좋은 배경과 좋은 빛은 제 모델들을 위해 존재하는것 같습니다.











# 6


전매특허 볼뿍 표정을 안지을수 없겠죠~











# 7


꾀나 신이난 표정이죠? ^^











# 8


나름 엄마와 상의한 컨셉 사진입니다. 왜 저러고 있는진 모르겠지만요 ㅎㅎ











# 9


제가 사용하는 코닥 SLR/C 녀석은 동적인 사진을 찍기엔 정말 쥐약인 녀석인데..

이렇게 기특하게도 담아줄때가 있습니다. 고마워~











# 10


정말 별거아닌 구조물임에도 저희 가족은 왠지 모르게 이게 참 재미났습니다. 아!!!!











# 11


<왕좌의 게임> 이라는 미드를 아시나요? 거기서 나오는 철의왕좌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ㅎㅎ

컬러플한 모습이 민찬이와 잘 어울립니다.




.

.

.

.




오랫만에 나들이고 짧은 시간이었지만 즐거웠습니다. 이번주에 날씨가 좋으면 이 가을이 다 사라지기 전에 어디라도 가봐야 할텐데 말입니다.

여러분은 가을의 끝자락을 어떻게 즐기고 계신가요?



@20121110 | 신정호 공원